쿠팡, 골드박스에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2종’ 단독 선판매. / 쿠팡 제공
쿠팡은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2종'을 최저가로 단독 선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와우회원이라면 이날 단 하루, 골드박스에서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을 최대 46%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휘닉스파크 23·24 시즌 온라인 첫 판매다.
'휘닉스파크 리프트권'은 ▲올데이패스 프리미엄(1인) ▲스마트패스(1인) 두가지다.
'올데이패스 프리미엄(1인)'은 리프트권과 식사, 블루캐니언, 스노우빌리지가 포함된 것으로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마트패스(1인)'은 리프트권만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46% 할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프트권은 오는 24일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휘닉스파크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설상 종목 경기장으로도 운영된 바 있는 국가대표 스키장이다. 프리스타일 스키·스노우보드 공식 경기장, 초보자 정상 슬로프 파노라마, 스노우보더를 위한 라운드 퀴터와 레일 등이 설치된 익스트림파크를 운영하고 있어 겨울 스포츠 명소로 꼽힌다.
또 키즈 썰매장, 봅슬레이 썰매, 튜브 썰매, 패밀리 썰매, 스노우놀이터 등의 시설을 갖춘 스노우빌리지가 있다. 이 밖에도 따뜻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이 있어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골드박스를 통해 할인 금액으로 리프트권을 구매하고, 휘닉스파크의 다양한 시설을 마음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