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유닉스, 머릿결 손상 걱정 없는 멀티 스타일러 ‘에어샷 랩모션’ 출시

전선하 기자 ㅣ seonha0112@choeun.com
등록 2023.11.01 15:06

유닉스 에어샷 랩모션. 사진=유닉스 제공

대한민국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가 신제품 멀티 스타일러인 ‘에어샷 랩모션’을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어샷 랩모션은 유닉스의 대표 상품 ‘에어샷’ 라인의 다섯 번째 제품으로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플라즈마 시스템으로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멀티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유닉스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확정 시 네이버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후기 작성 후 신청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청담 헤어샵 대표 박내주 원장이 제작한 '내주 돈 워시 트리트먼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올해 45주년을 맞은 유닉스는 창립 이후 줄곧 어떻게 하면 고객들의 모발 건강을 생각하는 뷰티 기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왔다.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유닉스는 머리카락을 수분 코팅해 손상모를 개선하고 미세먼지까지 방지하는 플라즈마 시스템을 갖춘 드라이어 및 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이는데 성공했다.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열 손상 걱정 없이 바람으로 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코안다 효과로 자동으로 모발이 배럴에 감겨서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30mm, 40mm 롱배럴을 포함한 7종 스타일링 키트를 기본 제공하며, 거치대까지 증정한다. 45년간 헤어기기 개발을 전문으로 한 대한민국 브랜드 유닉스의 빠르고 정확한 안심 케어 서비스(A/S)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다.

유닉스 관계자는 “신제품 에어샷 랩모션은 머릿결 손상, 스타일링에 대한 어려움 등 그동안의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멀티 스타일러다. 기본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배럴과 양방향 노즐로 매일 건강하게 스타일링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