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풀무원아미오, '댕댕런 2023' 공식 스폰서 참여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10.27 10:18

10월 28일 가평 자라섬 개최
'자연담은 간식 두부너겟' 증정

'댕댕런 2023' 포스터 / 풀무원식품 제공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사랑하는 반려견과 달리는 개라톤(개+마라톤) '댕댕런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댕댕런 2023은 동물 훈련사 강형욱 '보듬 컴퍼니'와 '1986 프로덕션'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코스를 완주하는 이색 마라톤 대회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은 댕댕런은 28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린다.

풀무원아미오는 건전한 반려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반려인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댕댕런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기로 했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풀무원아미오 대표 인기 간식 '자연담은 간식 두부너겟'을 준다. 두부너겟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풀무원 두부에 고구마, 단호박, 당근 등 다양한 야채를 듬뿍 더한 반려견 전용 채식 간식이다.

식물성 재료만 사용하고 영양과 함께 맛을 고려한 설계로 알레르기 걱정 없이 섭취 가능해 출시 이후 반려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주영 풀무원식품 펫푸드 PM은 "앞으로도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경험과 건강한 삶을 위한 펫푸드는 물론 건전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