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프로가 지난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우승을 거뒀다 / LF 제공
LF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3승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지난 2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최종 라운드 대역전극을 펼치며 올해 3번째 우승을 이뤄내며 다승 공동 선두로 올라섰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3승이자 통산 5번째 우승을 기념해 아웃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23FW(가을·겨울) 신규 컬렉션으로, 각 라운드마다 특색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1라운드에서는 배색 소매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하프집업 티셔츠와 고급 울 소재로 따뜻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가디건을 착용해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라운드와 3라운드에서는 파스텔톤 핑크 컬러,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체크배색 니트'에 헤지스골프의 시그니처 팬츠 '화이트 시그니처 팬츠'를 착용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크루넥 니트'와 '블랙 백기모 부츠컷 팬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으로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헤지스골프가 최정상급 선수로 거듭난 임진희 선수와 함께 또 한번 감격스러운 이야기를 써 내려가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