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빼빼로월드'에 설치된 뉴진스 포토존. /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빼빼로 팝업스토어 'Hello 빼빼로월드'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Hello 빼빼로월드는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빼빼로 공식 앰버서더 '뉴진스'와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활용한 다양한 전시물 및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포토존에는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프렌즈’를 형상화한 다양한 모양의 조형물이 설치됐다. 방문객들 편의를 위해 마련된 안내 데스크에서는 안내 리플릿과 함께 행사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뉴진스’가 온팩된 뉴진스X빼빼로 스페셜 에디션과 빼빼로 키링, 머리핀, 티셔스, 에코백, 엽서,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또 뉴진스 이미지를 활용한 모델존과 기념 촬영이 가능한 거울 포토존이 마련됐다.
롯데웰푸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마케팅도 진행한다.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특정 해시태그와 빼빼로프렌즈 조형물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증샷을 등록하면 안내 데스크에서 풍선을 준다. 아울러 나만의 사진을 담아 빼빼로 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공방, 뉴진스X빼빼로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로 말해요'를 글로벌 통합 캠페인 슬로건으로 삼고 뉴진스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