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추억 공모전' 포스터 / 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과 추억을 공유하는 '교촌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은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30여 년간 교촌을 애용한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회고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분야는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등 3개 부문이다. '교촌치킨과 추억'이라는 공통 주제 아래 각 부문별로 제시된 '내가 먹고 싶은 치킨'(그림전), '나만의 교촌 레시피'(사연전, 사진전)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그림전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사연전과 사진전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교촌치킨 #교촌 공모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한다. 이후 게시물 주소(URL)를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교촌은 이번 공모전에서 총 430점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교촌 공모전의 총 상금은 5400만원이다. 그림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총 330만원(교촌치킨 3년 이용권 180만원과 가족여행상품권 150만원)이 주어진다.
사연전과 사진전 대상 수상자에게도 180만원 상당 교촌치킨 3년 이용권이 증정된다. 수상자는 다음 달 23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교촌과의 기분 좋은 추억을 되새기고 풍성한 상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