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5일 '골드박스'에서 경주월드 이용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쿠팡 제공
쿠팡은 야외활동 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단 하루 경주월드 이용권을 최대 44%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골드박스를 통해 33% 할인된 특가에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선착순 500장(대인 300장, 소인 200장)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대인은 37%, 소인은 44%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경주월드 종일이용권을 구매하고 오는 29일부터 11월 5일 사이 경주월드를 방문한 고객은 도투락빌리지 시즌2를 즐길 수 있다. 도투락빌리지는 1985년 도투락월드로 개장했던 때 경주월드를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추억 공간이다. 푸짐한 먹을거리와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은 다음달부터 골드박스에서 여행 상품을 주 5회 확대해 선보인다. 날씨가 선선해져 야외 활동이 늘어난 만큼 골드박스에서 선보이는 여행 상품 역시 계속해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오늘 하루 골드박스를 통해 특가로 종일이용권을 구매하고 연휴가 많은 9~10월에 경주월드를 마음껏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다. 매일 아침 7시, 전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 된다. 이달부터 여행 상품도 새롭게 포함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