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추석선물 당일배송. /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 신청∙당일 배송’ 서비스를 연휴 직전일인 오는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당일 신청·당일 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을 뿐 아니라 일반 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선 '매장 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 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에 희망하는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하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청탁금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상향되고 수산물 안전성 이슈 등으로 정관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추석 연휴 직전일인 9월 27일 정오까지 당일 신청·당일 배송 서비스를 접수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 인기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는 추가 가격 혜택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