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칠성음료, 추석맞이 와인 세트 4종 선봬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09.21 10:30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 와인 2종’

트리벤토 리저브 와인 2종 세트 /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추천하는 와인은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 와인 2종’이다.

'트리벤토 리저브 2종'은 전 세계 아르헨티나 와인 판매 NO.1 브랜드다. '트리벤토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과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아르헨티나 명산지 멘도사 지역에서 100% 생산하는 와인으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이다.

'롯데 시그니처 와인 2종'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시그니처 와인 2종을 담은 와인 세트다. 스페인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와 호주 와인 '더 슬라우치 쉬라즈'로 구성했다.

란 멘시온 리세르바 와인은 스페인 리오하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보데가스 란'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개발된 와인이다. 더 슬라우치 쉬라즈는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이 한국 시장을 위해 출시한 한정판 와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의미 있는 와인과 명절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