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벤츠 'GLC 온라인 스페셜', 판매 1시간 만에 완판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08.18 16:48

20주년 기념 온라인 스페셜 모델 34대 모두 계약 완료

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그라파이트 그레이'(위),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벤츠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주년 기념 8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 '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 34대가 출시 1시간 만에 모두 계약 완료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모델은 지난달 국내 인도가 시작된 더 뉴 GLC의 온라인 한정판이다. 벤츠 관계자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외관 및 인테리어 색상, 이와 조화를 이루는 외장 디자인 옵션 및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기능이 추가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스페셜 모델은 ▲그라파이트 그레이(20대)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14대)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외관에는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루브르, AMG 프론트 에이프런, 사이드 미러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블랙 컬러의 20인치 AMG 멀티-스포크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최대 4.5도의 조향각을 지원하는 리어 액슬 스티어링과 개별 휠을 지속적으로 조절해 주는 댐핑 컨트롤을 갖춰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엔지니어링 패키지로 더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투명 보닛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의 안전·편의 사양도 기본으로 탑재됐다.

벤츠 GLC 300 4MATIC 온라인 스페셜 '그라파이트 그레이’ 인테리어(위), '마누팍투어 다이아몬드 화이트 브라이트’ 인테리어./벤츠 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