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풀무원 올가홀푸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08.10 11:31

국내 1% 미만 농가 저탄소 한우 선물 세트
1+등급 꿀 등 희소성 담은 제품 선봬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사과 배 선물세트 / 풀무원 제공

풀무원 계열 올가홀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제품을 한정판으로 구성한 '2023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정육 선물세트는 생산 단계부터 저탄소 축산기술을 적용한 무항생제 한우를 인기가 높은 부위만을 선별해 구성했다. '저탄소 인증 무항생제 한우 특선세트'와 '스페셜 컷 무항생제 한우 정품 세트'는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선물세트는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를 비롯해 유명 산지의 신고배로 구성됐다. '올가 마이스터 아리수 사과세트'는 1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극신선' 명절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갓 수확한 샤인 머스캣 세트’는 당일 수확한 샤인 머스캣을 농장에서 당일 배송한다.

또 신안 하의도에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새우를 당일 아침에 배송하는 ‘갓 어획한 무항생제 새우 세트’, 당일 아침에 갓 볶아내 더욱 신선한 ‘갓 로스팅 한 견과세트’, 국산 발아 참깨를 엄선해 당일 아침에 착유한 ‘갓 착유한 참기름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1+등급 자연 꽃꿀 선물세트'와 100% 국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해 한번 착유한 '참기름·들기름', 신안 청정바다에서 전통 토판 방식으로 만든 소금을 더한 '참기름 선물세트 4호'도 마련했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품격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