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 이미지 / 이마트 제공
이마트와 SSG닷컴은 휴가철을 맞아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신선·가공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마트는 한우와 양파, 계란, 새우, 샤인머스캣 등 신선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등심·채끝은 정상가 대비 50%, 국거리·불고기는 40% 할인한다.
'양파 골라 담기 행사'도 진행해 1봉 당 499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약 40% 저렴한 수준이다.
이 밖에도 '알찬란'(30개입)은 1판 구매 시 20%, 2판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호주 현지에서 항공 직송으로 들어온 '항공직송 호주산 소고기 모둠팩 3종'(400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항공 직송 호주산 소고기 모둠팩은 두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팩 형태다. ▲꽃갈비살과 갈비살 ▲치마살과 살치살 ▲안창살과 토시살 3종으로 운영된다.
가공 먹거리와 생활용품의 경우 카테고리별 전 품목 골라 담기 행사부터 전 품목 2개 구매 시 50% 할인, 1+1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3일간 브랜드와 가격 상관없이 낱개 컵라면 전품목 5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하며, 5개당 4900원에 판매한다.
또 '냉동 핫도그', '냉장 냉면 2인분', '고추장', '쌈장', '들기름', '참기름', '분말카레', '분말짜장', 'CJ 군만두' 등 상품들을 전 품목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의 경우 하기스 기저귀 1+1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약 30여종의 상품들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SSG닷컴은 오는 3일까지 '미리 만나는 신세계 유니버스 위크'를 진행한다.
'셀렉스 프로틴 음료'와 '오션스프레이 주스', '서울우유 스페셜티 커피' 등을 1+1 판매한다. 인기 물티슈, 치약, 칫솔, 샴푸, 세탁세제, 주방 세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4일부터 6일까지는 이마트와 동일하게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위크 주말세일' 행사를 온라인에서 실시한다. 이마트 대표 할인 품목을 SSG닷컴에서도 동일하게 구매 가능하며, '쓱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