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글로벌 출시 직후 한 달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9주년을 맞은 올해 2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전체 다운로드 중 아메리카와 유럽 등 웨스턴 지역이 57%를 차지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기타 지역은 43%를 기록하는 등 세계 전역에서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1000여 종 몬스터를 조합해 전략 전투하는 본연의 게임성을 바탕으로 한다.
컴투스는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참여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오는 8월 20일까지 매일 에너지와 마나석 등 데일리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이용권으로는 8월 22일까지 깜짝 상점에서 초월의 소환서 조각, 전설의 소환서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마법 상자를 열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고, 주차별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번 누적 2억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