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혼다코리아, ‘구마몬’과 함께 ‘안전운전 캠페인’ 진행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07.27 17:31

안전운전 의식 고취를 위한 색다른 콘셉트의 연간 캠페인 실시
모터사이클 라이더 및 자동차 운전자 대상
캠페인 참여자에 푸짐한 경품 증정

혼다코리아 X 구마몬 '2023 굿라이더&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 이미지./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2023 굿라이더&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써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를 목표로 다양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혼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역시 이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높은 인지도와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캐릭터 ‘구마몬’과 콜라보를 진행해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실천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캠페인은 모터사이클 라이더 및 자동차 운전자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해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여자 또는 수상자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및 구마몬 굿즈, 혼다 정품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증정되는 굿즈는 구마몬과의 콜라보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스티커 2종 ▲의류 2종 ▲드립백 커피로 구성됐으며, 구마몬이 들어가 혼다와의 콜라보를 완성했다.

혼다는 구마몬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라이더 캠페인은 ‘안전운전 SNS 영상 숏츠 공모전’,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 별도의 미니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MBTI 안전운전 솔루션‘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굿드라이버 캠페인은 ‘혼다 센싱 온라인 퀴즈 콘테스트’와 딜러 및 서비스센터 시 참여 가능한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로 구성돼 있다. 상세 정보는 혼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