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유럽축구 맨체스터시티와 아틀레티코마드리드(AT.마드리드) 내한 경기를 기념해 기프트 카드 경품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 쿠팡 제공
쿠팡은 유럽축구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 마드리드) 내한 경기를 기념해 최대 10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경품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과 30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를 기념해 진행한다. 1차전(27일)은 팀 K리그와 AT. 마드리드, 2차전(30일)은 맨체스터 시티와 AT. 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은 쿠팡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경품 대상은 와우멤버십 가입자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쿠팡에서 카테고리 구분 없이 한 번이라도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8월 2일 당첨자를 선정한다. 기프트카드에 적힌 만큼 쿠팡캐시로 적립할 수 있으며, 1등 금액은 1000만원이다.
아울러 쿠팡은 31일까지 '맨시티·AT. 마드리드 내한 빅 매치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제조사 정식 라이선스 스포츠용품, 먹거리, 스피커, 선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