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데브시스터즈, 시티빌딩 힐링게임 ‘브릭시티’ 8월 24일 글로벌 출시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7.25 16:51

신규 IP 기반의 모바일 신작, 브릭으로 도시 건설
높은 자유도 기반으로 나만의 개성 도시

‘브릭시티’ 이미지./데브시스터즈 제공

데브시스터즈는 개발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킹덤이 개발하는 신작 ‘브릭시티’의 글로벌 출시일일 8월 24일로 확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브릭시티는 데브시스터즈가 신규 IP(지식재산권) 기반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이다. ‘브릭’으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이다.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건물을 짓고 도시를 설계하며 창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도면 마켓을 통해 유저 간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는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세세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덧입혀, 또 하나의 개성 넘치는 도면 이상의 건물을 완성할 수도 있다.

브릭시티는 500년 전 멸망한 지구를 신인류 ‘피포’들과 함께 재건한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몰입도를 더한다. 속도감 높은 전투나 경쟁적인 요소 없이 피포들과 함께 나만의 취향과 템포에 맞는 힐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브릭시티는 스토어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시 전원에게 유저의 아바타 개념인 ‘마이포’를 위한 '모범생 아카데미' 한정 코스튬을 선물한다. 아사이트에서 누적 사전예약자 달성에 따라 마스터 등급 피포, 각종 뽑기 쿠폰, 재화 등을 참여자에게 지급한다.

‘쿠키런: 킹덤’과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유저라면 브릭시티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후 각 게임의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외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브릭시티 캐릭터를 직접 생성해 볼 수 있는 우주 항공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출시 전 브릭시티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도 마련한다. 안드로이드 기기 한정으로 오는 8월 7일 오후 4시까지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인원 대상으로 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사전 무료 체험 혜택이 제공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