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G모빌리티, 여름휴가철 ‘차량점검 서비스’ 시행

임주희 기자 ㅣ ju2@chosun.com
등록 2023.07.21 10:54

엔진, 에어컨, 타이어, 브레이크 등 여행 전 사전 점검
24일부터 28일까지, 전국 43개 KG 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가능

KG 모빌리티의 차량점검서비스./KG 모빌리티 제공

KG 모빌리티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운전과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G 모빌리티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대전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다.

차량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로 이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14일 여름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곧바로 찾아온 여름휴가 철을 대비해 이번 하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