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베이지 DD로고 라피아 숄더백 / LF 제공
LF가 전개하는 영국 브랜드 닥스는 다음달 3일까지 LF몰에서 '썸머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닥스는 이번 시즌 라탄, 라피아, 메쉬 등 여름 계절감을 고려한 다양한 소재의 여성 핸드백을 선보인다. DD로고 라피아 가방은 닥스의 DD 로고와 가죽이 꼬여있는 형태의 스트랩 포인트가 어우러진 가방이다. 숄더백과 토트백 중 선택 가능하며 넓은 내부 수납 공간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닥스 타슬장식 라탄백은 바캉스룩에 어울리는 가방이다.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된 태슬이 특징이다. 닥스 체크 메쉬 가방은 메쉬 소재를 엮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견고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 효과를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가죽에 구멍을 뚫은 페포레이팅 기법을 적용한 꽃 패턴의 '펀칭 가죽백' 라인과 꽃 자수가 돋보이는 '플라워 캔버스백' 라인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가방을 만나 볼 수 있다.
썸머 홀리데이 기획전에서는 닥스의 여성 여름 가방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양산, 손수건, 모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류를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LF 닥스 관계자는 "기획전 기간 동안 LF몰에 방문해 닥스로 완성하는 여름 일상룩, 휴양지룩에 대한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