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F 닥스,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과 협업한 여름 컬렉션 선봬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06.12 11:01

신규 그래픽 체크 패턴 적용...여름 휴양지 스타일링 제안

닥스는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작가와 닥스 체크 패턴을 새롭게 디자인한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 LF 제공

LF의 닥스는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 작가와 닥스 체크 패턴을 새롭게 디자인한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덕형 작가는 '스피커' 소속 아티스트로 아이앱 스튜디오, 지드래곤 카페로 유명한 '몽상 드 애월' 등 다수의 업계와 함께한 BI 작업으로 유명하다.

이덕형 작가는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선과 면의 생명체로 보고 새로운 시각으로 분석, 특유의 예술적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닥스는 이덕형 작가와 '비치 웨어'와 '스윔웨어', '서머 아우터', 가방, 액세서리 등 남성, 여성 라인 각각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남성 라인에서는 체크 점퍼와 셔츠, 그래픽 자수 티셔츠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에서는 '패커블 점퍼'와 '체크 셋업 탑&팬츠', 그래픽 패턴으로 독특한 스윔 웨어를 제안한다. 액세서리 라인에서는 에코백, 토트백, 파우치 가방과 버킷햇, 플로피햇 모자 등을 준비했다.

닥스의 여름 컬렉션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여름 휴양지 콘셉트 홍보 콘텐츠는 LF몰과 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닥스 관계자는 "닥스의 새로운 체크 패턴이 반영된 남성, 여성, 액세서리 통합 컬렉션을 통해 이번 여름 휴양지에서 닥스의 여름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