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 음주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 포스터 / 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책임 있는 음주를 장려하기 위해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한국에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이번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영상에서- 빈번한 음주가 일어나는 클럽과 바, 업무 회식과 같은 3가지 상황을 가정해 물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유쾌한 밤을 보내기 위해서는 책임 있는 음주 선택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올해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책임음주 캠페인 대상 연령층과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페르노리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소셜미디어에서 디지털 캠페인에 집중했지만, 올해는 오프라인에서도 책임음주 수칙을 전달할 계획이다.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이나 드링크 모어 워터 아시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매년 법정 음주 허용 연령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책임음주 캠페인을 진행, 책임감 있는 음주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통해 성인 소비자들이 음주 시 책임 있는 선택과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