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F 리복, 대구 동성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3.05.25 13:50

재정비한 리복의 핵심 정체성 집약된 공간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리복 플래그십 매장 / LF 제공

LF는 대구 동성로에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리복의 국내 사업을 전개한 LF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준비됐다. 약 346㎡(105평) 규모로 구성된 리복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는 전시 공간으로 구현됐다. 공간의 테마는 ‘슈퍼히어로 랜딩(착륙)’으로 설정하고 30주년을 맞는 벡터 로고 형상의 대형 구조물을 정중앙에 설치했다.

전체적으로 회색의 콘크리트 건축 자재를 바탕으로 메탈릭(금속성)한 소재와 거울, 리복을 상징하는 빨간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브랜드의 오랜 역사와 현대적인 감성을 함께 녹여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포함한 전 라인뿐 아니라 가장 많은 협업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김성호 LF 리복 사업부장은 “올해 상반기에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10여개의 매장을 신규 오픈 및 재단장하며 유통망을 강화하고 있다"며 "리복이 대구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지방 팬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