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이탈리아의 명품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진행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게임 내에서 슈퍼 바이크를 통해 짜릿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용자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6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두카티 파니갈레 V4 S’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전문 레이싱 슈트와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기간은 1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시그니처 색상인 두카티 레드를 포함해 블랙 팬텀, 크림슨 스톰, 스위프트 미라쥬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두카티 파니갈레 V4 S’는 두카티의 제품 가운데 슈퍼 스포츠 바이크의 우수성을 가장 정교하게 적용한 모델로, 레이싱의 영역과 오토바이 생산 영역 간의 지속적인 정보와 기술 교류를 최대한 표현했다. 이 바이크는 모든 라이더에게 더욱 강력한 짜릿함을 제공하도록 매년 개선되고 있으며 모든 세부요소가 트랙에서 가장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용자들은 바이크 스킨을 비롯해 크림슨 스톰 헬멧, 두카티 스포츠 C2 가죽 팬츠, 두카티 C2 자켓, 두카티 C2 부츠 등 두카티 테마의 장비들을 갖출 수 있다.
알레산드로 치코냐니 두카티 라이센싱 마케팅 및 후원 책임자는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게임 안에서 궁극의 슈퍼 스포츠 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파니갈레가 이용자들에게 오랜 인상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