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캠핑 체험 플랫폼 ‘휠핑’ 시즌 4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휠핑은 손쉬운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현대차가 2020년 처음 선보인 플랫폼이다. 현대차는 시즌 4를 맞이해 휠핑 전용 캠핑장으로 고객들을 직접 초청한다. 가족, 연인, 친구, 반려견과 함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1박2일 캠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휠핑 시즌 4는 춘천 프라임 캠핑장에서 다음 달 2일부터 4일까지 1박2일씩 총 2회차로 나눠 진행한다. 팀당 최대 인원은 2명으로 캐스퍼 보유 고객과 캐스퍼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100팀을 초청한다.
2일부터 진행되는 1회차 캠핑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는 일반 형태의 캠핑이며, 3일부터 진행되는 2회차 캠핑은 반려견 동반 캠핑이다. 반려견 동반 캠핑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캠핑 기간 반려견 1마리를 동반해야 한다.
현대차는 참가자에게 ▲캠핑 용품 일체 ▲식음료 ▲반려견 용품과 간식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제공한다. 특히 잠재 고객들에게는 캠핑 기간 동안 캐스퍼 차량을 대여해 준다. 참가자들은 인수지에서 차량을 수령해 캠핑장으로 이동 후 이용할 수 있다.
휠핑 시즌 4는 필요한 식재료와 간단한 용품들을 스스로 해결하는 ‘자급자족 라이프’, 캐스퍼와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캐스퍼 소셜클럽’, 반려견과의 즐거운 캠핑 경험을 위한 ▲놀멍쉬멍 라이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휠핑 시즌 4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휠핑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