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김우빈, 거친 '택배기사'와는 또다른 '향기로운' 매력

에디터 조명현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3.05.15 09:48

사진 : 조 말론 런던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열연한 김우빈의 또 다른 분위기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9일,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더현대 서울 행사장에 방문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날 김우빈은 조 말론 런던 행사장에서 캐릭터와는 또 다른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김우빈은 본인이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조 말론 런던의 행사장에서 기프팅 서비스를 포함, 다양한 부티크 서비스를 체험했다. 본인이 원하는 이니셜 참과 컬러 리본을 골라 코롱 보틀에 장식하는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 (Personalization Service)’ 부터, 나만의 향을 연출하는 법을 배우는 ‘센트 페어링(Scent Pairing)’ 상담, 배스 앤 바디 제품 체험, 신제품 시향까지 오감으로 즐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진지하게 제품을 시향을 하다가도 팬들의 환호 소리에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트리는 소년미를 보이며, 현장에서 더 큰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김우빈이 택배기사 5-8로 열연한 시리즈 '택배기사'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장원영, 바비인형보다 더 비현실적인 S라인으로 남친 찾기?

▶ '10기 영철♥' 현숙, 실물 느낌? "실제로 너무 예뻐서 눈에 확" 감탄 연발

▶ 유라,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옛날 얼굴이 하나도 없는듯" 네티즌 감탄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