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은 오는 15일까지 명품시계와 명품 주얼리를 최대 80% 할인하는 '워치&주얼리' 행사를 연다. / LF 제공
LF몰은 오는 15일까지 명품시계와 명품 주얼리를 최대 80% 할인하는 '워치&주얼리'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F가 운영하는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 매장과 온라인 전문관에서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롤렉스, 파텍필립, 티파니앤코, 골든듀,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 프리미엄 시계 라인과 반지, 목걸이 등 주얼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F몰 플러스 쿠폰도 제공한다.
라움워치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구매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라움워치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1인 1개 한정으로 시계 배터리 무상 교체와 성능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라움워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갖고 싶은 라움워치 브랜드와 모델명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고급 악어가죽 시곗줄'을 맞춤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F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명품 선물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LF몰과 라움워치 매장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