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보영, 피죤 모델 발탁 "깨끗하고 상쾌한 이미지"

에디터 이우정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3.04.27 09:50

사진: 피죤 제공

27일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이자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의 대명사인 피죤은 이보영 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피죤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피죤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과 안정적이고 내공이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한결 같이 사랑 받고 있는 이보영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한층 더 싱그러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최근 높은 시청률로 사랑받았던 인기 드라마 ‘대행사’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아우라를 보여준 이보영은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더불어 청량함까지 갖춘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미지 변신에도 능한 이보영은 데뷔 이래로 패션, 코스메틱, 제약 등 여러 분야에서 꾸준히 모델로서 활약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하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이보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피죤의 깨끗하고 상쾌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향기를 TV 광고 및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전방위로 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피죤은 일상생활 속에서 소비자와 상생하는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다양한 제품군과 마케팅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코 재수술에 주사 시술까지…"배우들도 맞는다길래"

▶ 엄정화, 가슴 라인+복근 드러내는 파격 의상…50대 믿기 힘든 몸매

▶ '견미리 딸' 이유비, 셔츠 한 장 달랑 입고 아슬아슬 하의실종룩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