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KCC글라스 서초 사옥에서 홈뮤즈드 2기가 발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CC글라스 제공
KCC 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지난 8일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서포터즈인 ‘홈뮤즈드’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1일 알렸다.
홈뮤즈드는 홈씨씨 인테리어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가 공동 주최하는 실내건축 디자인 행사인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역대 수상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올해로 14년째 실내건축대전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3월 총 11명의 홈뮤즈드 2기를 최종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는 앞으로 약 10개월 동안 실내건축대전을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내 팝업 전시, 디자인 세미나 참석,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협업 등의 활동을 맡게 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지난해 공개된 100여건의 관련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500만회를 기록하는 등 홈뮤즈드 1기 활동을 통해 많은 성과가 있었다”며 “올해 활동할 홈뮤즈드 2기도 디자이너의 예술적 안목을 아파트와 상가 등 실내건축 분야 전반에 접목하는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