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7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넥슨 제공
8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7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더 파이널스’는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있는 슈팅 액션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넥슨은 PC, 콘솔 플랫폼에서 모두 서비스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7일부터 22일 오전 2시까지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2주차에는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카테고리에서 드롭스를 활성화한 스트리머의 방송을 시청하여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날렵 체형’, ‘보통 체형’, ‘육중 체형’ 세 가지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체형에 따라 각기 다른 무기와 가젯(도구)를 사용한다. 고층 빌딩들로 둘러싸인 한국 맵 ‘서울’과 지중해 동부해안에 위치한 도시국가 ‘모나코’의 구 시가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세계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더 파이널스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는 등 흥행에 공을 들이고 있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