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신비아파트 공식채널 - Shinbi House 영상 캡처 (CJ ENM)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쩌미가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속 세계관을 재연했다.
2019년 한국 애니메니션 흥행 1위 기록을 세우며, TV 시리즈부터 뮤지컬, 완구, 게임, 웹드라마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은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극장판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가 개봉을 앞두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쩌미와 함께한 ‘7명의 민쩌미 변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감대를 불러일으키는 1인 다역의 상황극을 주 콘텐츠로 선보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쩌미는 약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이외에도 어린이 드라마, 뮤지컬, 성우, 가수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어린이들의 워너비로 불리는 주목할 만한 크리에이터.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 도깨비와 7개의 세계'의 평행세계 세계관을 그대로 재연했다.
평화롭던 세상을 어지럽히는 절대 악당 ‘어나더 민쩌미’가 민쩌미를 공격하면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기에 처한 민쩌미는 각기 다른 차원 속 7명의 민쩌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서로 다른 모습을 한 민쩌미들이 한 화면에 등장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7명의 민쩌미들은 힘을 합쳐 ‘어나더 민쩌미’를 무찌르고 환호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평소에도 1인 다역의 상황극을 선보여온 민쩌미 캐릭터와 찰떡같이 맞아떨어지는 이번 영상은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속 펑행 세계 세계관을 잘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한편, 장편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 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오는 12월 1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