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일본 K팝 페스티벌 크로스 볼륨원-케이팝 마스터스, 내년 1월2일 개최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1.23 15:40

박서준, 차은우,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블랭키(BLANK2Y) 등 아티스트 참가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첫 포문

일본기업 버드맨(Birdman)이 엔터테인먼트 기업 '엔터테인먼트 넥스트(Entertainment Next)'와 함께 '크로스 볼륨원 -케이팝 마스터스-(KROSS vol.1-kpop masterz-)'를 기획하고 중부 일본 방송 주식회사, 먼데이모닝크리에이티브 랩, 파라다이스 E&A와 공동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버드맨 제공

일본기업 버드맨(Birdman)이 엔터테인먼트 기업 '엔터테인먼트 넥스트(Entertainment Next)'와 함께 '크로스 볼륨원 -케이팝 마스터스-(KROSS vol.1-kpop masterz-)'를 기획하고 중부 일본 방송 주식회사, 먼데이모닝크리에이티브 랩, 파라다이스 E&A와 공동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로스 볼륨원 -케이팝 마스터스-는 2023년 1월2일 반테린돔 나고야에서 첫 포문을 연다.

이 행사의 이름은 K팝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는 'KROSS'는 재능이 교차(크로스)함으로써 한층 더 빛을 발한다는 뜻을 품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명단을 살펴보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이태원 클라쓰’ 등에 출연한 배우 박서준, 아이돌 그룹 ASTRO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 MTV 유럽 뮤직 어워즈를 수상한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9인조 그룹 블랭키(BLANK2Y) 등이 이번 행사에 출연한다.

티켓판매는 로손 티켓에서 19일 팬클럽 선행판매가, 12월24일에는 일반 판매가 개시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