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어워드 코리아 2022 모바일앱/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 아멕스지그룹의 'BizAuto Platform'
/아멕스지그룹 제공
Web3.0 시대는 탈중앙화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이터의 소유권이 참여자에게 주어지고, 스마트컨트렉트를 이용한 중간거래자가 없는 거래가 이루어지는 만큼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데이터의 신뢰 유지가 요구된다.
하지만 각각의 기업들은 블록체인 기술 활용의 한계로 인해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블록체인 핵심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AMAXG그룹은 블록체인 기반 빅데이터를 구축해 인공지능을 연동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확보, 스마트컨트렉트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Web3.0 시대를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툴 BizAuto 시스템을 개발했다. BizAuto 시스템은 DID Tools, Wallet Tools, NFT Tools, Metaverse Tools, DAO Tools, Market Tools 로 구성됐다.
또한 BizAuto 시스템을 활용, BizAuto 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실제 운영 중이다. BizAuto 플랫폼은 탈중앙화 P2P쇼핑몰 플랫폼(BIZA-CarnegieMall), 탈중앙화 양방향AI교육 플랫폼(BIZA-Metaversity), 디지털콘텐츠 NFT거래 플랫폼(BIZA-UVIT), 메타버스 허브 플랫폼(BIZA-MetaWord)으로 구성됐다.
탈중앙화 DAO 플랫폼(BIZA-DAO)과 탈중앙화 기부 플랫폼(BIZA-DonaX)도 개발 진행 중인 가운데, 최정무 AMAXG그룹 회장은 "기업들이 우리의 Web3.0 지원툴 BizAuto 시스템을 활용해 Web3.0 시대가 요구하는 탈중앙화플랫폼을 수월하게 구축하고 있다"며 "전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모든 산업분야에서 Web3.0 시대를 준비하는데 큰 어려움 없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