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록시땅 제공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안유진’을 발탁했다.
록시땅은 최근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것은 물론, tvN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대표 MZ세대의 아이콘이 된 안유진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록시땅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록시땅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제품인 ‘2022 원더 인사이드(WONDER INSIDE)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안유진과 함께한 ‘원더 인사이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는 록시땅 원더랜드(WONDERLAND)에 빠진 안유진의 즐겁고 유쾌한 홀리데이의 순간을 담았다.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록시땅은 올해는 특별히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에바 오프레도(Éva OFFREDO)’와 협업했다. 홀리데이 원더 인사이드 컬렉션 패키지에는 1년 동안 씨앗을 뿌리고, 경작하고 탄생한 열매를 수확해 축제를 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록시땅 홀리데이 컬렉션이 올해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과 설렘을 선사하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더욱 풍성한 기프트 라인업으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새롭게 브랜드 모델이 된 안유진과 함께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