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SDS,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IDC 클라우드 보안 주요 기업 선정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0.18 16:40

삼성SDS는 글로벌 IT 시장조사 기관 IDC의 세계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MarketScape Worldwide Managed Cloud Security Services) 부문에서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주요 기업(메이저 플레이어)에 선정됐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DS는 글로벌 IT 시장조사 기관 IDC의 세계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MarketScape Worldwide Managed Cloud Security Services) 부문에서 국내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주요 기업(메이저 플레이어)에 선정됐다.

삼성SDS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와 관리형 보안 서비스(MSSP) 뿐만 아니라 자체 보유한 기업형 클라우드 플랫폼 삼성 클라우드 플랫폼(SCP)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CSP) 보안 역량까지 갖추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AWS, Azure 등 최근 기업들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CSP 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고 강조했다.

삼성SDS는 미국, 영국 등 60개국 이상에서 보안 관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집하고 분석한 위협 정보를 활용해 다양한 보안 진단 노하우와 보안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보안연구 전문 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자체 클라우드 교육 과정을 통해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부분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삼성SDS는 2021년 IDC의 아시아 태평양 부문 주요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