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내부./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이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은 홈씨씨 인테리어의 맞춤형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가 시공된 아파트를 재현한 인테리어 전시 공간으로, 각 매장 인근에 위치한 실제 아파트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84㎡(25평형)와 110㎡(33평형) 등 평형대별로 마련된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에서 ▲거실 ▲침실 ▲욕실 ▲현관 등 공간별로 적용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전문가로부터 자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대형 매장인 인천점과 울산점은 대규모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지역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모델하우스형 체험관 외에도 다양한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단열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의 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는 체험관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델하우스형 체험관은 실제 아파트의 평면을 그대로 적용해 고객분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실제 시공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은 시공 패키지 외에도 자재, 공구, 홈 리빙 상품 등 약 3만여점의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을 만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만큼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