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판매…가격 1억5067만원부터

김혜란 기자 ㅣ lift@chosun.com
등록 2022.09.19 16:45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가격을 19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섰다.

2005년 출시 이후 3세대로 완전 변경을 마친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랜드로버의 대표 럭셔리 스포츠 SUV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새로운 MLA-Flex(Modular Longitudinal Architecture-Flex)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브랜드 최초로 다이내믹 에어 서스펜션, 어댑티브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 최신 스토머 핸들링 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첨단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된 I6 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을 통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제공한다. 2024년에는 랜드로버의 리이매진(Reimagine) 전략에 따라 순수 전기(BEV)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3가지 트림을 국내 출시하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국내 출시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적용해 D300 다이내믹 HSE와 P360 다이내믹 HSE가 1억5067만 원, P360 오토바이오그래피 1억5807만 원이다

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럭셔리 스포츠 SUV의 아이콘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만이 선사할 수 있는 강력한 성능과 랜드로버 최초로 탑재된 다양한 최신 주행 기술을 통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