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타이어, BMW코리아와 브랜드 콜라보 광고 캠페인 전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2.07.11 09:56

초고성능 타이어와 고성능 차량이 선보이는 완벽한 드라이빙 시너지 선보여

한국타이어가 BMW코리아와 협업해 제작한 브랜드 컬래버 광고 캠페인./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BMW코리아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with BMW M’ 광고 캠페인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출범 50주년을 기념해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상품 브랜드 ‘벤투스(Ventus)’와 만남을 통해 진행됐다.

BMW 고성능 브랜드 M의 출범 5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를 장착한 BMW의 ‘M240i’, ‘M4’가 주행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특히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한국타이어의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벤투스 슈퍼 스포츠’의 뛰어난 성능과 BMW 고성능 차량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케이블TV와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매체, 롯데시네마 극장 광고를 통해 전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와 BMW코리아는 지난달 진행한 BMW M 50주년 기념행사에서 남다른 파트너십을 선보였다. 지난 2014년 8월 인천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가 개장된 시점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 트랙 및 주행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시승 차량에 한국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