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엠모바일, 롯데하이마트·윌리스와 유심 상품 공급 제휴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2.06.20 16:34

초저가 요금제부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까지 KT엠모바일 요금제 자유롭게 가입 가능

KT엠모바일 제공

KT엠모바일은 애플 공식 리셀러인 롯데하이마트, 윌리스와 ‘유심 상품 공급’ 제휴를 체결하고 전국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최근 MZ 세대에서 아이폰을 자급제 단말 구매 후 알뜰폰 유심을 구매하는 합리적 소비 구매 수요 증가에 따라 제휴를 체결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자가 거주지 인근에서 소비하는 홈 어라운드 소비 패턴에 맞춰 접근성이 좋은 애플 공식 리셀러 및 마트형 유통채널 입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소비자는 롯데하이마트 및 윌리스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한 뒤 KT엠모바일 다이렉트 몰에서 ‘셀프 개통’ 코너 및 개통 센터 유선 상담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 개통에 생소한 고객을 위해 제품 포장 내 셀프 개통 절차와 설명이 담긴 웹 페이지로 접속 가능한 QR 코드를 삽입했다.

KT엠모바일은 이번 롯데하이마트 및 윌리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며, 해당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들에게 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롯데카드, KB국민카드 등 제휴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추가 시 매월 최대 3만3000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한다.

KT엠모바일 전승배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혁신에 대해 고민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 특성을 고려한 유심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