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장나라 측, "6월 말 양가 친척·지인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 올릴 것" (공식입장)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2.06.03 10:14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장나라가 결혼한다.

3일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 배우에게 기쁘고 벅찬 소식이 생겨 전해 드리고자 한다"라며 "장나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6살 연하로 영상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최근 2년여 동안 조용한 만남을 가져왔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에 양가 어른들 사이에 상견례도 있었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을 하였다"라며 "오는 6월 말 경에 양가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라며 "장나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자로서 더욱 성숙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 배우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 배우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다"라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장나라는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인 나라짱닷컴에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라고 예비신랑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특출난 것 없는 내가 연예인으로 데뷔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많은 세월이 흘렀다. 오랜 시간 동안 보듬어주고 응원해 주며 항상 고운 눈으로 지켜봐 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결혼식 이후 바로 재미난 작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라 그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아 훈훈함을 더했다.

◆ 이하 장나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장나라의 소속사 라원문화입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나라 배우에게 기쁘고 벅찬 소식이 생겨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장나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랑은 6살 연하로 영상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최근 2년여 동안 조용한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지난해에 양가 어른들 사이에 상견례도 있었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말경에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촐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이 비연예인인 만큼 혼란스럽지 않도록 신상에 대한 과도한 추측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장나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연기자로서 더욱 성숙하고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중요한 순간 앞에 선 장나라 배우에게 아름다운 축복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장나라 배우는 가정에서도 일터에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