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랜드로버, 장인정신 담은 '올 뉴 레인지로버 SV' 판매가 2억9237만원 결정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5.19 16:42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19일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올 뉴 레인지로버 SV’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성능과 가격 등을 공개했다.

해당 차량은 랜드로버의 올 뉴 레인지로버를 섬세하게 재해석하고 랜드로버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 팀의 장인 정신으로 차별화한 비스포크 모델로 꼽힌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관계자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세밀하게 개인 맞춤화된 디자인과 더 넓은 선택의 폭, 그리고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럭셔리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라고 전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의 경우 ▲SV 세레니티 및 SV 인트레피드 등 두 가지 디자인 테마 ▲럭셔리한 소재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모델 최초의 5인승 구성 ▲새로운 SV 시그니처 스위트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신형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으며 최고 출력 530마력·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랜드로버 최초로 탑재된 올 휠 스티어링과 다이내믹 리스폰스 프로 등의 주행 기술이 적용됐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고객은 스탠다드 레인지로버 색상 팔레트와 SV 비스포크 프리미엄 팔레트의 14가지 추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맞춤 제작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그대로 반영해 제작하는 SV 비스포크 매치 투 샘플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P530 SV 모델(5인승 기준)의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판매 가격(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은 2억9237만원이다. 사전 계약 및 상담은 전국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사전 계약이 가능하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 SV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취향과 개성,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 등을 실현시켜 줄 매우 특별한 모델”이라며 “랜드로버만의 장인 정신과 첨단 기술, 독보적인 주행 성능 등을 집약해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