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볼보차코리아,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5.16 14:10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볼보 창원 전시장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양로 122에 위치하며 총 연면적 3953㎡·지상 5층으로, 단일 전시장 기준 전국 최대 규모로 조성된다.

지상 1층은 전시장 리셉션·서비스센터가 있다. 특히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볼보차코리아는 설명했다.

지상 2층은 내방 고객을 위한 서비스 고객 라운지와 최대 7대의 볼보자동차 모델을 전시할 수 있는 곳으로 운영된다.

지상 3·4층은 1일 최대 35대 차량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가 위치했으며 경남지역 최초 사고수리 시설을 도입했다. 지상 5층은 최대 42대까지 주차 가능한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

볼보차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남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볼보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 투자로 볼보차를 소유하는 고객에게 큰 기쁨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7월 31일까지 볼보 창원 전시장 확장 이전을 기념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