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낚시 콘텐츠에 월드 랭킹 도입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5.02 11:23
위메이드플레이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4'의 인기 콘텐츠 '도전! 낚시왕'에 월드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고 보상 체계를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도전! 낚시왕'은 '애니팡4'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받은 미끼로 정해진 기간 동안 물고기를 낚아 합산 무게로 경쟁하는 콘텐츠다. 이번 월드 랭킹 도입을 통해 전체 이용자가 동시에 낚시 대결을 펼치게 될 '도전! 낚시왕'은 순위 별 다양한 선물은 물론 최종 1위에게는 '낚시황제'라는 칭호와 특수 배경, 프로필 등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 포획 물고기의 무게 합산에 따른 보상 구간을 10단계로 세분화해 최대 7,250코인과 낚시왕 코스튬 세트 등 다양한 선물 증정의 기회를 확대한 것도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힌다.

한편 2020년 12월 첫 선을 보인 낚시왕은 매 시즌마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는 ‘애니팡4’의 대표적인 고객친화형 콘텐츠로, 하루 13만여 명이 즐기는 대규모 인기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낚시왕’은 어류 도감에 바탕을 둔 사실적인 낚시 콘텐츠들을 기반으로 낚시 본연의 즐거움을 전한데 이어 특수 물고기 5종 및 황금 미끼, 심해 아귀 등을 선보이며 상상의 즐거움까지 전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퍼즐 플레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연계된 재미를 전하고 있는 ‘낚시왕’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최근 선보인 소셜 스퀘어를 통한 소셜 네트워킹 콘텐츠의 확대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낚시왕’의 랭킹 시스템 개편을 알린 위메이드플레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애니팡4'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5일 어린이날부터 8일 어버이날까지 3일간, 15일 스승의 날 하루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