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버드와이저, NFT 프로젝트 서포터즈 ‘버드 커넥터’ 모집

이종필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2.04.27 10:18

5월8일까지 접수…10월까지 활동할 브랜드 서포터즈 30명 선발

버드와이저 '버드 커넥터' 모집 공고 포스터/버드와이저 제공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신규 NFT(대체불가능토큰) 프로젝트를 홍보할 브랜드 서포터즈 ‘버드 커넥터’를 내달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드 커넥터는 버드와이저의 NFT 프로젝트 ‘버드엑스커넥트(BUDXCONNECT)’를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버드엑스커넥트는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디지털 형태의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는 NFT 프로젝트다. 음악, 그래픽, 일러스트 등 다양한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NFT 크리에이터로 프로젝트에 참여, 직접 디자인한 콘텐츠를 NFT 유통 플랫폼인 ‘클립 드롭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버드 커넥터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와 예술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만 19세 이상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된 30명은 오는 10월까지 6개월간 버드 커넥터로 활동한다. 활동자에게는 버드와이저 NFT 콘텐츠에 대한 사용 기회와 브랜드가 주관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참신한 시각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NFT 마케팅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최신 기술과 문화 예술과 접목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블록체인 등 최신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미국 글로벌 버드와이저는 지난해 브랜드의 역사를 반영한 한정판 병 디자인을 1936개의 NFT로 발행해 1시간 만에 완판하기도 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