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여자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맴버 채영이 4월 23일 생일을 맞아 일본 도쿄 신주쿠 대형 전광판에 등장했다.
트와이스 맴버 채영의 중국 팬클럽인 'CHINA CHAEYOUNG BAR'는 지난 23일 채영 생일을 맞아 일본 전광판에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D 고양이 광고’로 화제가 됐던 신주쿠크로스 전광판에 송출돼 채영 팬 뿐만 아니라 이 곳을 지나가는 일반 시민들의 시선도 사로잡았다. 특히 광고 당일 트와이스가 일본 콘서트를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CHINA CHAEYOUNG BAR는 "지난 생방송에서 채영이 도쿄돔 첫째 날이 내 생일인데 많은 사람이 축하해줘 너무 신난다고 언급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며 “콘서트 당일 채영이 팬들에게 어떤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보였다.
현재 월드 투어중인 채영은 'HELLO' 퍼포먼스에서 Y2K 패션과 'ICON' 폭풍 랩을 선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일본 전광판 광고는 국내 전광판 1위 사업자인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진행했다. 국내는 물론 중국 팬클럽도 디지틀조선일보를 통해 일본 전지역에 전광판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 가능한 일본전광판은 디지틀조선일보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