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블랙데이(4월 14일)를 앞두고,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중식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파바반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데이’까지 ‘정통 짜장면’을 비롯해 파리바게뜨의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아시안 퀴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정통 짜장면’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정통 짜장면 2+1’ ▲’정통 짜장면’과 ‘정통 볶음짬뽕’을 함께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짬짜면세트’ ▲‘정통 깐풍기’, ‘직화 부타동’, ‘정통 유산슬 덮밥’, ‘매콤 고추잡채밥’ 4종 중 2종과 ‘정통 짜장면’을 함께 구매 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중화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쿠폰 3종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요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협업해 선보인 ‘직화 부타동’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정통 유산슬 덮밥’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파바 비법소스와 맛깔나게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블랙데이를 맞아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워하고 공감하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