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먹태열풍 스위트허니맛’, ‘먹태열풍 매콤불닭맛’, ‘먹태열풍 청양데리야끼맛’ 등 3종은 70~80년대 구워먹는 맥주 안주로 유행했던 먹태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스낵형 안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바로eat 안주야(夜) 먹태열풍’ 3종은 안주야만의 노하우로 겨울 바람에 잘 말린 두툼한 황태를 고른 열풍에 구워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특제 소스를 직접 발라 구워냈기 때문에 별도의 소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먹태열풍 스위트허니맛’은 달콤한 허니 소스로 ‘단짠단짠’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먹태열풍 매콤불닭맛’은 불닭 소스를 발라 구워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먹태열풍 청양데리야끼맛’은 황태와 청양데리야끼 소스가 만나 매콤달콤한 맛과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레트로 열풍으로 가맥 전문점, 오래된 호프집이 인기를 끌면서 이와 함께 주목 받고 있는 먹태를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디서든 조리 없이 간편하게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정원 ‘바로eat 안주야’는 별다른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실온 보관 안주 제품으로, 청정원 안주 전문가의 노하우로 엄선된 식재료와 비법 양념으로 만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