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배우 조진웅과 함께 선보인 자사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가 100만회를 넘겼다고 23일 밝혔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지난 7일부터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달되고 있다.
이 영상은 지난 17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 수 101만, '시청 시간’ 8000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 등을 기록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의 조회 수를 보이며 중장년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조진웅씨가 보여준 해결사 이미지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잘 매칭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거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정몽익 KCC글라스 회장 주도하에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2C 공략을 위해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 등 오프라인 전시장 리뉴얼도 강화하고 있다. 또 큐레이션 형태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 및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출시하는 등 신제품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