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쉐보레, 볼트 EUV 마케팅 본격화···이제훈·이동휘 참여 광고 공개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3.14 09:53

올해 2분기부터 고객 인도"

/쉐보레 제공

쉐보레는 14일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를 모델로 한 브랜드 최초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볼트EUV’의 TV 광고를 공개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볼트EUV는 올해 2분기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이날 공개된 광고는 꼼꼼하고 신중한 성격의 이제훈과 다재다능한 만능 배우 이동휘가 바라본 볼트EUV 특징과 장점을 대화를 통해 위트 있게 전달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우선 배우 이제훈 편은 ‘이제훈을 안심시킨 전기차’를 콘셉트로, 차량 선택에 있어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이제훈의 완벽주의적인 성격에 부합하는 볼트EUV의 안전 기능을 소개한다.

실제 볼트EUV에는 360 올 어라운드 세이프티를 목표로 ▲10개의 에어백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 방지 경고 및 보조 시스템 ▲저속 자동 긴급제동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제동 시스템 등 총 14가지 능동 안전사양이 기본 적용됐다.

‘동휘처럼 스마트한 전기차’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배우 이동휘 편에서는 연기·노래·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동휘와 같이 볼트EUV도 합리적인 가격, 1회 충전 시 403km를 주행할 수 있는 장거리 운행 성능 등 장점이 많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또 TV 광고와 함께 공개된 ‘전기차 100년, 당신을 위해, 모두를 위해’라는 슬로건은 전기차 대중화 시대를 열기 위한 GM의 노력과 의지를 보여준다.

볼트EUV는 최고출력 204마력, 최대토크 36.7 kg.m 등의 성능을 갖췄다. 신형 배터리 모듈이 탑재된 LG에너지솔루션의 66kW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환경부 인증 기준 1회 충전으로 403km를 주행할 수 있다. 전기차 구매 보조금 제외 기준 4000만원 대로 가격이 책정됐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