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 시작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2.01.12 15:55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2일부터 누구나 무료
무료 플레이 서비스 도입 기념 풍성한 이벤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12일부터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료 플레이 서비스’ 도입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별도의 패키지 구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특별 보급, 친구 초대 그리고 파트너 드롭스등의 인게임 이벤트와 PC방 혜택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다음게임(Daum게임)을 통해 가입만 하면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베이직’ 과 상품 구매를 통해 경쟁전 등 일부 콘텐츠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플러스’로 나뉘며, 카카오게임즈 프리미엄 PC방 이용 시 ‘베이직’ 이용자도 경쟁전을 즐길 수 있다.

또 PC방 플레이타임에 따라 추가 보상 상자와 50% 부스트의 기본 PC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PC방 플레이타임에 따라 획득하는 전용 포인트로 ‘PC방 전용 포인트 교환소’에서 영구제 스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17일부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한 판 할때마다 얻은 PC방 마일리지로 PC방 요금 결제 및 먹거리도 구매 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