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래환경협회 유찬선 회장과 케이피트레이딩 임연숙 부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한국미래환경협회는 6일 케이피트레이딩과 미래 환경에 대한 인식을 함께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환경캠페인을 실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가졌다.
협약에 따라 케이피트레이딩은 제품의 마스크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협회에 기부하고, 양 기관은 탄소중립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환경에 대한 바른 인식과 탄소중립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환경보전과 환경개선 실천을 통해 환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고취하는 활동에 동참하기로 했다.
케이피트레이딩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KPT95인증 (N95동등) 킅라스2 호흡기 마스크를 인증 받아 수출하는 기업으로서 코로나19 신종 바이러스 오미크론 감염차단을 95%이상(PFE)미립자 여과효율 99%의 (BEF)세균여과 효율 과 감염차단 효능이 뛰어난 (SSS)등급의 최상급 습식 원단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엄격한 EU지정기관 실험 테스트 통과를 하여 인증 받은 제품으로 KPT95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다.
또 케이피트레이딩은 국내최초로 FDA,510K 코드번호를 지정받아 등록을 마치는 쾌거를 이루는 동시에 코로나19 의 감염으로 부터 국민건강 안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그동안 한국미래환경협회에서는 환경개선을 위해 한강청소하기, 아름다운골목길조성캠페인, 아름다운벽화그리기, 주거환경개선캠페인, 탄소중립을 위한 옥상 쿨루프캠페인, 나무심기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과 함께 자원재활용 캠페인으로 폐식용유로 친환경 비누 만들기, 에너지절약 캠페인 교육 등 환경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협회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케이피트레이딩과 함께 탄소중립을 실천하기 위해 도시의 공간 옹벽에 녹화를 조성하여 도시가 숲을 이루고, 지구온난화를 예방하고, 탄소배출을 막아주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