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아이패션' 특가 판매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2.14 10:46

주소 몰라도 카카오톡·문자 메시지로 선물 가능

쿠팡에서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장난감&아이패션’ 중 인기 상품을 모아 한정특가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특히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로 판매한다. 이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장난감 중 대표 상품으로는 콩순이 코딩 컴퓨터가 7만5천원대,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캐리어 세트는 3만7천원대, 반짝반짝 티니핑 말하는 방글핑은 4만7천원대 등으로 준비됐다. 유아의류 중 대표 상품은 무슈 아동용 파스텔 토끼 장갑이 1만1천원대, SUPERCOMET 유아동용 SHOEKING 소프트 통 EVA 실내화 S100은 3천원대 등이 마련됐다. 


이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홈파티소품 ▲홈파티준비 ▲크리스마스선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3000여종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24일까지 하루특가를 진행한다. 


전문관에선 크리스마스트리, 조명, 장식 등 소품부터 로봇, 완구, 인형 등 장난감까지 한 페이지에 나타내 쇼핑 편의를 도왔다. 여기에 연인&친구를 위한 선물 추천 아이템도 테마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 


특별히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레고, 해즈브로 등 인기 브랜드의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실바니안,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등 캐릭터의 일부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날짜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홈파티 관련 스낵 및 음료 등 밀키트와 케이크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로켓프레시로 24일 새벽에 상품을 받아 홈파티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을 맞이해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가 높은 편의성으로 이용이 늘고 있다.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쿠팡 로켓 선물하기’는 일반 회원은 1만9800원 이상의 로켓배송 상품을, 로켓와우 회원은 모든 로켓배송 상품과 로켓프레시 상품을 배송비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수령인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되는 빠른 배송도 장점이다. 


이용 방법은 쿠팡 앱에서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 아이콘을 누르고 결제하면 상대에게 선물 메시지가 전송된다. 카카오톡으로 선물하는 경우 카카오톡에서 받는 사람을 다시 한번 선택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문자나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를 확인하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을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며 “또 쿠팡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주변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